퀵메뉴
고객센터
쿠폰등록
모바일모드
로그인 | 회원가입 | 아이디 / 비밀번호 찾기
에듀펠리스 강사소개 강의소개 레벨테스트 수강신청 무료강의 커뮤니티 나의 강의실
전체카테고리열기
카카오로그인 네이버로그인
로그인 회원가입
님의
강의실
주문한 상품과 다르게 배송되었어요.  |  자주 묻는 질문 2020-04-16 17:21:31
작성자   에듀펠리스 조회  39   |   추천  0
작성인 이메일
일반전화 핸드폰
접수상태
오배송으로 인하여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.
번거로우시겠지만 받아보신 상품에 대한 사진을 메일로 발송해주시면,
회원님의 주문내역과 오배송된 상품을 확인한 후 
해당 상품 회수 및 주문하셨던 상품으로 배송처리 가능합니다.
위 내용 상황 발견 시 고객센터 또는 1:1문의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사진을 보내실 메일주소는 edufeliz@felizspanish.com 입니다.
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