퀵메뉴
고객센터
쿠폰등록
모바일모드
로그인 | 회원가입 | 아이디 / 비밀번호 찾기
에듀펠리스 강사소개 강의소개 레벨테스트 수강신청 무료강의 커뮤니티 나의 강의실
전체카테고리열기
카카오로그인 네이버로그인
로그인 회원가입
님의
강의실
교재를 주문했는데 파본입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  |  자주 묻는 질문 2020-04-16 17:16:28
작성자   에듀펠리스 조회  33   |   추천  0
작성인 이메일
일반전화 핸드폰
접수상태
교재 파본 발생으로 인하여 수강생님께 불편을 끼쳐드린 점 죄송합니다.
번거로우시겠지만, 파본 발생 상품에 대한 사진을 메일로 발송해주시면 파본 내역을 확인 후,
해당 상품 회수 및 새로운 상품으로 발송 처리 가능합니다.
위 내용 발견 시 고객센터 또는 1:1문의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목록